데메테르 '퍼퓸드 바디&핸드크림' 리뉴얼
데메테르 '퍼퓸드 바디&핸드크림' 리뉴얼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7.01.31 0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기도서관 콘셉트의 12가지 스토리 담은 책 모양 패키지
 

‘기억의 향수 도서관 데메테르’가 ‘리뉴얼 퍼퓸드 바디 에디션’를 출시한다. 데메테르의 브랜드 철학을 잘 구현해 낸 이번 제품은 사람들을 행복한 기억의 장소로 이끄는 총 12종의 향기 스펙트럼을 제공한다.

기존 데메테르 퍼퓸드 바디제품에서 기능적인 면이 더욱 향상되어 피부에 바를 때 즉각적으로 느껴지는 보들보들한 벨벳 텍스쳐가 특징이다. 도서관에 진열된 책처럼 디자인된 참신한 스타일의 제품 패키지는 소장용,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데메테르 리뉴얼 퍼퓸드 바디 에디션’은 바디로션, 바디클렌져, 핸드크림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되었다.

데메테르에서 오랜 기간 연구하여 개발한 벨벳 텍스처의 ‘데메테르 퍼퓸드 바디로션’은 보들보들한 텍스처로 마무리되며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어 기분 좋은 사용감을 선사한다. 알란토인, 히알루론산, 트레할로스,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보습력을 더 높여주어 샤워 후 피부를 더 건강하고 섬세하게 케어해 준다. 향 좋은 바디로션, 유니크한 디자인, 찬바람에도 끄떡없는 보습력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12가지 향의 ‘데메테르 퍼퓸드 바디클렌저’는 풍성하고 거품으로 자극 없이 피부를 깨끗하고 부드럽게 클렌징해 준다. 샤워&배쓰 타임 동안 기분 좋은 미세 거품과 함께 피어나는 매력적인 향기는 하루의 피로마저 잊게 한다. 바다의 수분을 머금은 톳&씨위드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보습력을 강화한 촉촉한 타입의 바디클렌저는 피부를 더 건강하고 섬세하게 케어해 준다. 나에게 맞는 최적의 향기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고르는 즐거움을 주고 남녀노소 누구나 데일리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데메테르 퍼퓸드 핸드크림’은 푸석하고 거칠어지기 쉬운 손을 벨벳 피부결로 만들어주는 보습 핸드크림이다. 부드러운 텍스쳐가 손에 촉촉하고 보드랍게 스며들어 끈적임 없는 유연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연꽃씨추출물이 등이 함유되어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며, 충분한 보습감과 영양을 느낄 수 있다.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한 작고 귀여운 사이즈와 튜브 타입 용기로 제작되어 사용의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싱그러운 첫 향과 은은하게 지속되는 잔향이 매력적인 퍼퓸드 핸드크림이다.

한편 데메테르 리뉴얼 신제품은 데메테르 온라인 스토어, 왓슨스 코리아 H&B 스토어, 온라인 몰(GS SHOP, CJ O Shopping, 11st, 네이버 스토어팜,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