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01.18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금오일, 피부에 황금빛 윤기 선사
 

대한민국 대표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4가지 황금 식물 에너지로 피부에 황금빛 윤기와 탄력을 선사하는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을 출시한다.

차갑고 건조한 공기, 잦은 난방기 사용에 피부가 수분과 탄력을 잃어 윤기 없이 푸석해지기 쉬운 겨울에는,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줄 특별한 보습이 필요하다. 이에 아이오페는 혹한의 계절에도 수분과 영양을 가득 채워 황금빛의 윤기 있는 피부를 완성해 주는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을 선보인다.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은 4가지 황금식물(골든 플라보노이드, 골든 루트, 골든 플렉스, 골든 니들)의 유래 추출물 복합체인 골든 플랜트 드롭™이 피부에 깊은 보습을 부여하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건강한 황금빛 윤기를 선사한다. 또한 피부 당김과 탄력을 개선해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케어하며 함유된 판테놀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는 워터 오일 타입의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은 토너 다음 단계에서 손바닥에 3-4방울을 떨어뜨린 후 은은한 허벌 노트의 향을 느끼며 얼굴에 골고루 펴 발라 흡수시켜 사용한다. 더욱 깊은 보습을 원할 경우에는, 스킨케어 제품과 블렌딩 해 사용하면 피부 보습 강화에 도움을 준다.

아이오페 브랜드 상품 개발 담당자는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은 수분과 탄력을 잃어 푸석한 피부로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출시된 제품.”이라고 말하며, “오일 특유의 끈적거림이 없어 누구나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메마르고 칙칙한 피부에 밸런스를 되찾아주어 황금빛 윤기 피부를 경험하게 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