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체크 라인 2종
투쿨포스쿨, 체크 라인 2종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01.18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쉬한 과즙상 메이크업 완성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컬러 메이크업 라인인 ‘체크’의 2017 S/S 시즌 신제품 ‘체크 피카부오일 틴트’, ‘체크 젤리 블러셔’ 2종을 출시했다.

‘체크 피카부 오일 틴트’는 고발색 워터 틴트와 고보습 오일을 한 번에 믹스해 바르는 2 in 1 틴트다. 6가지 넛츠 블랜딩 오일을 40%함유한 고보습, 고영양 제품으로 선명한 발색은 물론 오일 코팅막으로 입술을 더욱 촉촉하게 해준다. 말랑한 도트 쿠션 팁은 손대지 않고 쉽고 빠른 그라데이션이 가능한 것이 특징.

맑고 선명한 리얼레드 컬러‘레드 뱅뱅’, 프레시한 오렌지 컬러의 ‘오렌지 잼잼’, 핫핑크 ‘핑크 뮤뮤’, 레디쉬 코랄 ‘로즈 코코’, 마젠타 베리핑크‘푸시아 베베’ 등 총 5가지로, 가격은 1만 2천원(15g).

‘체크 젤리 블러셔’는 촉촉하고 말랑한 텍스쳐가 얼굴에 바르는 순간 파우더리하게 변해 양 볼을 상큼하게 물들이는 제품이다.

5가지 리얼 과일 및 마시멜로우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한 손에 쏙 들어오는 미니 틴 케이스로 휴대성이 뛰어나다.

색상은 소프트 베이비 핑크의 ‘스트로베리슈’, 샐먼 애프리콧 컬러 ‘애프리콧 샤벳’, 복숭아 코랄 컬러 ‘피치 넥타’, 맑은 체리 핑크 ‘체리 스퀴즈’, 발그레한 ‘애플 레드’로 총 5가지다.가격은 1만 2천원(8g).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2017 S/S 시즌을 맞이해 출시한 이번 체크 라인 신제품 2종은 투쿨포스쿨만의 독자적인 새로운 제형이 특색”이라며, “촉촉한 오일 틴트와 말랑한 텍스쳐의 젤리 블러셔로 프레쉬한 과즙상 메이크업에 도전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