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리, 출시 3년 만에 홈쇼핑 론칭
메디힐리, 출시 3년 만에 홈쇼핑 론칭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7.01.17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컬 힐링 브랜드로 우뚝 선 ‘허브온팩·허리온팩’
 

2015년 6월부터 국내 No.1 드럭스토어인 ‘CJ올리브영’에서 판매를 시작한 ‘메디힐리’의 허브온팩이 출시 3년 만에 홈쇼핑에 론칭한다.

2016년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를 수상함과 동시에 신제품 허리온팩 또한 수퍼루키 30에 선정되어 명실상부 대표적인 ‘메디컬 힐링 브랜드’가 되었다.

메디힐리 허브온팩과 허리온팩은 올리브영 외 약국, 대형마트, 면세점 등 각종 온라인몰에서 꾸준하게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으며, 국내를 넘어 중국, 대만, 캐나다 등 8개국에 수출하는 등 세계에서 인정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일명 ‘허브훈증팩’으로 국내외 유명 브랜드로 잘 알려진 ‘허브온팩’은 젊은 여성이라면 10명 중 3명이 안다는 제품이지만 아직 중장년층 여성들에게는 많이 알려지지 않았다.

피플파이 관계자는 “여자는 배가 따뜻해야 한다는 것이 상식이고, 젊은 여성뿐만 아니라 중장년층, 특히 갱년기 여성에게 체온을 유지하여 몸의 순환을 돕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특별히 알찬 구성에 좋은 가격으로 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방송은 본상품 허브온팩 10개입X6팩에 허리온팩 2개입X2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여기에 체험분으로 허브온팩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최저가 구성으로 마련했다.

오는 20일 0:50~1:30에 홈&쇼핑에서 방송되며, 다가오는 설을 준비하고 보내면서 심신이 지친 주부들의 명절증후군을 대비할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쇼핑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은 전국 CJ올리브영 매장과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언제든지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