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를 구입하면 럭키박스가 쏟아진다!”
“베스트셀러를 구입하면 럭키박스가 쏟아진다!”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7.01.17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화장품, 새해맞이 이벤트
 

코리아나 럭키박스 이벤트는 2016년 한 해 동안 코리아나 제품들을 애용해준 소비자들이 새해를 맞이하여 더 많은 행운과 함께하길 바라며 기획되었다.

코리아나 럭키박스는 1월 한 달 동안 코리아나화장품 베스트셀러 5가지 제품 중 1개라도 구입하는 소비자에 한해서 증정되며, 박스 안에는 2월 신제품인 콜라겐 솔루션 아이 크림을 구매 없이 체험할 수 있는 제품 교환권이 무작위로 들어있다.

 선물이 푸짐하게 담긴 럭키박스는 2017년 신제품인 콜라겐 솔루션 아이 크림을 비롯하여 자인 생기 진 황금앰플 등 각종 인기 제품들로 구성됐다.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크림 및 세럼 등 7~8만원 상당의 코리아나 베스트셀러를 구매하면 럭키박스를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베스트셀러 하나만 구입해도 다양한 코리아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코리아나화장품 럭키박스 이벤트는 전국 250여개의 뷰티센터와 온라인 뷰티센터(www.beautycenter.co.kr)에서 진행된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팀 관계자는 “코리아나 럭키박스 이벤트는 코리아나를 사랑해주신 소비자들이 럭키박스와 함께 한층 더 즐거운 2017년 정유년 새해를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시작되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코리아나 럭키박스 이벤트를 통해 코리아나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우수한 제품력을 확인하는 기회를 가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