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전 피부 그대로!
20년전 피부 그대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01.13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ES 유진, 딸 로희 보습 크림 화제
 

최근 SES로 컴백하며 다시 리즈 시절을 누리고 있는 유진이 피부 보습 노하우를 밝혀 화제다. 원조 아이돌 시절부터 20여년째 변함 없는 요정 미모를 유지하고 있는 유진은 지난 8일 KBS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온 가족 피부까지 꼼꼼히 챙기는 슈퍼 워킹 맘의 모습을 보여줘 관심이 집중됐다. 평소 꼼꼼하기로 명성이 자자한 그녀는 외출 전 손에서 보습 크림을 놓지 않으며 ‘슈퍼맨’ 대표 깜찍이 딸 로희와 함께 피부를 가꾸는 영상이 전파를 탄 것.

유진은 겨울철 특히 건조한 피부는 살이 트기도 쉬워져 꼭 보습 크림을 발라야 한다며 유진도 직접 사용하는 순한 보습크림을 딸 로희에게 발라주며 원조 뷰티 멘토 로서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최근 말문이 트이며 한층 앙증맞은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로희는 귀여운 장난을 치다가도 엄마가 볼에 톡톡 두드려 바르는 모습을 따라 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크림은 특허 받은 아모레퍼시픽 독자 기술 세라마이드 스킨 콤플렉스™를 소프트 캡슐화해 피부 침투 효율을 높여주고, 일리 만의 특허 성분인 국내 자생 성분 ‘연꽃쌈 발효 콩’이 피부 염증인자를 억제해 트러블을 예방에 도움을 주는 저자극 고보습 크림이다.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200ml 단지형과 휴대가 간편한 150ml 튜브형 두 가지로 사용에 편의성을 높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