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어려보이고 싶다면, 쿠션부터 챙겨라"
"당장 어려보이고 싶다면, 쿠션부터 챙겨라"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01.13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를 잊게 만드는 3040 동안 페이스 만들기
 

자신의 나이보다 어리게 보이고 싶은 여성들의 마음은 2017년에도 이어질 전망이다. 잡티 하나 없이 깨끗하고 탄력 있는 피부는 인상을 밝고 환하게 만들어줘 동안 페이스를 만드는 데 필수적인 항목. 20대 이후부터는 수분 함량이 줄어들고 피부가 건조하고 푸석해지는데다 피부 재생능력까지 떨어져 버려 노화가 가속돼 주의가 필요하다.

피부의 탄력이 떨어져 살이 처지거나, 입 주위 팔자 주름이 깊어지고 눈가는 물론 얼굴에 잔주름이 늘어나는 피부 변화를 경험하기 시작하면서 안티에이징 화장품과 푸드에 관심을 갖게 된다. 항산화 성분이 가득한 식품 섭취와 현명한 화장품 사용은 동안 외모를 유지하는 하나의 비결이 될 수 있다.

안티에이징에 도움이 되는 식품을 섭취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첫 번째 순서. 요즘은 이너 뷰티에 초첨을 맞춘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디톡스나 클렌즈 주스는 피부의 독소를 빼고 활성산소를 제거하기 때문에 안티에이징에 도움이 된다. 브로콜리, 샐러리, 양배추, 사과, 바나나 등을 삶고 갈아서 만드는 ‘해독주스’는 필수 영양소와 식이섬유 섭취에 도움을 주고 피부도 맑게 해준다는 네티즌들의 후기가 잇따르고 있다.

그 밖에 70%이상 카카오 함량의 다크 초콜릿은 산화방지제의 강력한 유형인 폴리페놀을 다량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건강하고 반짝이게 한다. 견과류의 여왕인 호두는 피부 탄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오메가 3 필수 지방산을 비롯해 구리, 콜라겐 생성을 향상해 주는 미네랄도 함께 섭취할수 있는 우수한 식재료다. 뿐만 아니라 해바라기씨, 오트밀, 강낭콩, 대두 역시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니 본인에게 맞는 식재료를 찾아 보는 것이 좋다.

동안 페이스를 만들기 위해 기능성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구매하는 일이 많지만 즉각적인 효과를 가져오는 메이크업의 중요성도 빼놓을 수 없다. 여러 번 터치 한 듯 과한 메이크업이 아닌 자연스러운 커버와 촉촉함을 모두 겸비한 쿠션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하면 보다 쉽게 동안 페이스를 만들 수 있다.

최근 출시한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은 여배우들의 메이크업 비법을 고스란히 담아 커버력과 보습을 모두 충족 시켜주는 커버밤과 쿠션이 동시 탑재된 투웨이 쿠션이다. 커버력은 물론 제품에 함유된 펩타이드 14종은 A.H.C 메가히트 셀러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핵심 성분으로 꺼진 주름을 채우고 피부 처짐을 끌어올려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과 메이크업을 동시에 챙기는 메이크 에이징 아이템이다. 크리미한 밀착 커버밤과 촉촉한 광채쿠션을 한 곳에 담아내 두 제품을 하나로 컴팩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잡티 많고 건조하고 푹 꺼진 고민 많은 피부도 광채나는 여배우 피부처럼 완성시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