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A 더마데이션, 홈쇼핑 4회 만에 10만개 판매 돌파
DLA 더마데이션, 홈쇼핑 4회 만에 10만개 판매 돌파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7.01.10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초당 6개씩 판매된 ‘화제의 뷰티템’
 

㈜클레어스코리아의 종합 뷰티솔루션 브랜드 DLA의 파운데이션 팩트 ‘더마데이션’이 홈쇼핑 방송 4회차 만에 누적 판매 10만개를 돌파하며 돌풍적 인기를 입증했다.

DLA 더마데이션은 지난해 10월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부터 완판 신화를 이룬 화제의 아이템으로, 원조 요정 ‘유진’이 실제로 사용하면서 ‘유진팩트’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입소문을 타고 제품의 인기가 급상승하면서 매 홈쇼핑마다 흥행 신화를 이어나가며 ‘1초당 6개 판매’라는 기록을 세웠다.

DLA는 더마데이션 10만개 판매를 기념해 지난 7일 롯데홈쇼핑에서 앵콜 방송을 진행, 기존보다 더 파격적인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DLA 브랜드 담당자는 “론칭 이후 단기간에 누적판매 10만개 돌파라는 이례적인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DLA에 아낌없는 관심을 보여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 덕분”이라며 “특별히 마련한 이번 5회차 앵콜 방송에서도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2017년에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제품력과 알찬 구성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DLA 더마데이션은 신개념 더마 파운데이션 팩트로, 더마 핵심 성분이 집약된 더마 리커버 캡슐™이 함유되어 촘촘한 보습 광채는 물론 31시간동안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며, 피부결 사이사이 밀착하는 미세입자로 매끈한 밀착력과 압도적인 커버력을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