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비코리아 ‘하이드로겔 아이패치’로 아시아 무대 진출
아이유비코리아 ‘하이드로겔 아이패치’로 아시아 무대 진출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7.01.10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중·일 합작법인 설립, 연내 30여 품목으로 확대 주력
 

국내 및 해외 시장에서 ‘다이아포스’로 아이패치 시장을 석권한 뷰티엔누리(대표 이만선·임종열)가 한·중·일 합작법인 ‘아이유비코리아’를 설립, 본격적인 아시아권 시장 진출의 전기를 새롭게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한국, 중국, 일본 합작 브랜드로 새롭게 탄생한 ‘아이유비(IYOUB)’ 는 ‘I’m Your Beauty‘의 의미를 갖고 있으며,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아름다움과 함께 진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한다는 계획이다.

현지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는 중국, 일본 파트너사와의 합작을 통해 각각의 현지 해외 영역 파트를 담당하고, 뷰티엔누리는 한국과 동남아 시장 확대에 주력할 방침이다.

아이유비가 주력으로 선보인 첫 제품은 지난해 10월 출시한 ‘아이유비 골드 하이드로겔 아이패치’와 ‘흑진주 하이드로겔 아이패치’이며, 일본에서 생산하는 ‘올인원 겔’도 이달 중 판매에 돌입할 예정이다.

‘아이유비 골드 하이드로겔 아이패치’는 24K 금의 유효성분이 지친 눈가를 생기있는 눈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고 다이아몬드 가루가 탄력있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베타-글루칸과 알란토인 성분이 피부장벽 강화 및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고, 식물성 추출물의 혼합으로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하기 좋다. 제품에 함유된 고농축 에센스 성분이 끈적임 없이 즉각적인 수분감을 부여하고, 캐럽콩검과 카라기난 성분 함유로 피부 보습력을 유지시켜 건조함을 예방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선사한다. 

칙칙해진 눈가를 위한 눈가 전용 마스크인 ‘아이유비 흑진주 하이드로겔 아이패치’는 진주추출물이 지친 눈가를 생기 있고 화사한 눈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히알루론산과 토탄수 성분이 수분감을 주어 탄력있는 눈가를 만들어 준다.

이 제품 역시도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자극적인 식물성 추출물 혼합 성분을 적용했으며, 고농축 에센스 성분이 끈적임 없이 즉각적인 수분감을 제공한다. 또한 보습작용을 도와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베타인 성분을 함유해 더욱 수분감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하이드로겔 시트는 피부에 자극이 적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굴곡진 눈가 피부에 밀착되어 아이패치를 붙인 상태에서도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사용 후 남은 겔은 더운 물에 녹여 에센스로 활용할 수 있다.

아이유비 측 관계자는 “현재 마스크팩 3종도 개발 중으로 올해까지 30여 품목으로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한·중·일 동시 판매로 국내외 시장에서 빠르게 브랜드를 안착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