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을 가져다주는 럭키베어와 한 해를 시작하세요”
“행운을 가져다주는 럭키베어와 한 해를 시작하세요”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7.01.04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랩 시리즈 ‘럭키베어 키링 증정 프로모션’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는 2017년 정유년을 맞아 다양한 신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랩 시리즈는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신년을 선물하기 위해 ‘럭키베어 키링 증정 프로모션’을 1월 한 달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립 밤을 제외한 모든 스킨케어 제품 구매 시 행운을 가져다 준다는 ‘럭키베어 키링’을 증정하는 랩 시리즈만의 신년 프로모션으로 지난 2015년에 시작, 올해로 벌써 3회째를 맞이했다.

이번 년도에는 부와 번영을 의미하는 실버 색상의 키링을 증정하며 벌써부터 럭키베어 콜렉션을 기다리는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는게 업체 관계자의 설명.

이 밖에도 5만원 이상 구매 시 멀티-액션 훼이스 워시 30ml를 추가로 증정하는 ‘랩 시리즈 브랜드데이(1월 6일~8일)’, 20만원 이상 구매 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MAX LS로 구성된 트래블 키트를 증정하는 ‘퍼스트 클래스 프로모션’ 등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랩 시리즈에서 1월 한 달간 선보이는 특별한 신년 프로모션은 전국 랩 시리즈 직영 매장과 랩 시리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labseries.kr), 랩 시리즈 공식 인스타그램(@labseries_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고객지원센터 02-3440-2774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