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디생명공학, 사랑의 연탄 전달 봉사
㈜에스디생명공학, 사랑의 연탄 전달 봉사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7.01.04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거노인 및 어려운 이웃 위한 따뜻한 나눔 실천
 

SNP 화장품을 운영하는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은 지난달 30일 서울 서대문구 현저동에서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과 독거노인을 위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에스디생명공학 임직원 전 사업부가 참여해 가구별로 직접 연탄을 손수 전달하며 따뜻하게 한 해를 마무리 했다.

특히 성인 몸이 들어가기에도 버거운 좁은 골목 사이에서 임직원들이 서로 협동하며 연탄을 나르는 등 사랑의 나눔을 몸소 실천했다.

㈜에스디생명공학의 연탄 나눔 봉사는 지난해부터 이어져 왔으며, 2015년의 경우 베트남 참전 용사 가구를 대상으로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연탄으로 조금이나마 온기를 전달할 수 있어 뿌듯하고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에게 따뜻한 봉사의 손길을 내밀 수 있도록 내적 아름다움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쳐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스디생명공학은 현재 해밀학교 및 한국동물보호협회 등 각종 단체 후원과 더불어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봉사와 나눔을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에스디생명공학 박설웅 대표는 지난 1월 1일 진행된 시무식 행사를 통해 “더욱 치열해질 국내외 화장품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이 필요하다. 좋은 제품이야말로 가장 좋은 마케팅 도구”라며 “혁신적인 품질의 제품 출시를 통해 국내 및 해외 유통 다각화에 더욱 노력할 계획이며, 또한 2017년의 화두는 디자인과 마케팅이다. 화장품 업계의 애플이 되겠다”고 신년 비전을 제시했다.

한편 최근 코스닥 예비심사를 통과한 ㈜에스디생명공학은 올 2월 상장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