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년 노하우 집약한 ‘프리미엄 클렌징 오일’의 재탄생
50년 노하우 집약한 ‘프리미엄 클렌징 오일’의 재탄생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7.01.04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에무라, NEW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는 클렌징 오일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전설적인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을 업그레이드 한 ‘NEW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을 출시한다.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은 슈에무라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프리미엄 오일 트리트먼트 ‘얼티메이트’ 라인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슈에무라의 대표 제품이다.

2017년 한층 더 진화한 ‘NEW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은 아시아 지역에서 엄선한 동백오일, 대나무 추출물, 인삼 추출물의 3가지 식물 성분을 포함한 총 8가지의 진귀한 오일 성분을 함유해 더욱 강력해진 세정력과 프리미엄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

특히 생명력을 더하는 식물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것은 물론 지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고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슈에무라만의 독자적인 클렌징 기술인 ‘넥스트 제너레이션 리무벌 시스템’이 더해져, 별도의 이중 세안 없이 강력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완벽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슈에무라는 이번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 업그레이드와 더불어 눈가와 입가의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고 탄력을 더해줄 ‘얼티메이트 아이 앤 립 컨투어 크림(ultime8 eye&lip contour cream)’을 함께 출시해 프리미엄 오일 트리트먼트 라인업을 강화했다.

함께 출시되는 신제품 ‘얼티메이트 아이 앤 립 컨투어 크림’은 동백오일, 인삼 추출물, 대나무 추출물 등 진귀한 8가지 오일 성분과 프록실린, 콩 단백질 성분이 포함돼 눈과 입 주변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고 탄력 있게 만들어 준다. 실크처럼 부드러운 하이브리드 텍스처가 특징.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정선민 이사는 “슈에무라는 지난 50년간 끊임없는 연구를 거듭하며 클렌징 오일의 진화를 이끌어 왔다”며 “새로운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은 피부가 예민해져 보습까지 신경 쓰이는 겨울철에 이중 세안이 필요 없는 탁월한 세정력은 물론 진귀한 오일 성분으로 영양 공급까지 가능해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얼티메이트 신제품 2종은 1월 2일 슈에무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공식 출시된다.

한편, 슈에무라는 클렌징 오일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오는 1월 4일부터 8일까지 단 5일 동안 ‘오일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 풍성한 구성이 돋보이는 NEW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 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얼티메이트 제품을 포함해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얼티메이트 4종 키트와 고급 서랍형 접이식 거울을 증정한다.

NEW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 세트는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 450ml 정품과 50ml 대용량 샘플 1개, 신제품 얼티메이트 아이 앤 립 컨투어 크림(5ml) 샘플, 얼티메이트 오일 인 로션(15ml) & 크림(13ml) 샘플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