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리케아 프로페셔널, ‘더 살롱’ 론칭
동성제약-리케아 프로페셔널, ‘더 살롱’ 론칭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6.12.2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염모제 라인 ‘더 살롱 컬러’ 38품목 라인업 예정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헤어 살롱 전문 사업부인 리케아 프로페셔널을 통해 헤어 살롱 프로페셔널 브랜드 ‘더 살롱’을 론칭하고, 지난 12월 12일 동성제약 본사에서 대리점주를 대상으로 한 사업설명회를 열고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하였다.

이양구 동성제약 대표이사는 환영사를 통해 “60여년간 축적된 염모제 기술과 제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더 살롱 브랜드는 전문가 시장에 최적화된 테크닉과 헤어케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미용 교육 홍보에 특화된 미용그룹 태영과 협업을 통해 제품뿐만 아니라 미용 콘텐츠를 제공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날 리케아 프로페셔널 사업 설명회에서는 60년간 두발염모 제품을 연구해온 동성제약의 회사소개와 ‘더 살롱’ 브랜드의 론칭 배경 및 콘셉트가 소개되었으며, 미용 그룹 태영의 박태영  강사가 ‘더 살롱 헤어컬러’와 ‘더 살롱 헤어케어’의 제품 교육을 진행하였다. 또한 리케아 프로페셔널의 2017년 영업방향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참석한 대리점주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번에 론칭한 ‘더 살롱’은 60년 동안의 동성제약 두발염모 기술을 집약한 프로페셔널한 브랜드로, 염모제 라인 ‘더 살롱 컬러’ 20품목과 헤어케어 라인 ‘더 살롱 케어’ 9품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향후 동성제약은 헤어 살롱 전문 사업부인 리케아 프로페셔널을 통해 더 살롱 브랜드의 유통을 진행한다. 전문가용 브랜드로서 미용인의 헤어시술에 대한 전문성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론칭하며, 더 살롱 컬러 38품목을 라인업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