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성분 배제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안전 치약’
유해성분 배제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안전 치약’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12.15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그라운드 ‘프로폴리 뉴트리션 치약’ 화제
 

이넬화장품의 자연으로부터 얻은 추출물을 바탕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자연주의 브랜드 ‘올그라운드(Orground)’의 ‘프로폴리 뉴트리션 치약’이 주부 커뮤니티 내에서 화제다.

‘프로폴리 뉴트리션 치약’은 천연 방어막이라 불리우는 프로폴리스를 주원료로 한 제품으로, 최근 매스컴에서 이슈가 된 MIT/CMIT는 물론 불소, 파라벤, 트리클로산, 인공색소, 인공향 등을 기획, 생산 단계에서부터 철저히 배제했다.

 

지난 9일 진행된 육아클럽과의 클래스를 통해 선보인 ‘프로폴리 뉴트리션 치약’은 온 가족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소개되면서, 최근 유명 맘카페에서 ‘구해요 치약’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12월 21일 CJ오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 15일부터 미리 구매가 가능하며, 올그라운드 프로폴리 뉴트리션 치약을 CJ오쇼핑 방송 중 구입할 경우 무료 체험분 미니 용량(25g)을 함께 증정한다.

이넬화장품 관계자는 “먹는 것에서부터 바르는 것에 이르기까지 천연 재료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요즘 욕실에서부터 안전한 천연 성분을 사용한 제품만을 이용하고자 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추어 선보이는 제품”이라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부응하는 안전하면서도 실용성이 높은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품과 관련한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CJ오쇼핑(www.cjoshopping.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