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베트남 시장 진출 교두보 마련
코리아나화장품, 베트남 시장 진출 교두보 마련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12.15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농업박람회, 소비재 대전, 한국우수상품전’ 등 다수 베트남 박람회 참가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이 베트남 시장 진출 교두보 마련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코리아나화장품이 베트남 시장 유통을 확대하기 위해 참가한 박람회는 ‘2016 국제농업박람회’ ‘2016 베트남 호치민 소비재 대전’ ‘2016 하노이 한국우수상품전’ 등이다.

지난 11월 순천향에서 열린 ‘국제농업박람회’에서는 베트남 5대 도시 중 하나인 컨터 개발투자청 및 현지사업자와 접촉하여 컨터 지역 유통망을 확보했다.

컨터 지역은 인구 100만명이 넘는 대도시로, 호치민과 연계되어 있어서 유통망 확보에 중요한 기점이다.

‘베트남 호치민 소비재 대전’은 베트남의 경제중심도시인 호치민 지역 진출을 도모하고자 참가했다.

 

한국 상품전 전시회 내에서 코리아나화장품 기업 및 브랜드 홍보에 주력했으며 베트남 유력바이어들과 1대1 상담을 통해 도매 및 총판 업체와의 계약에 성공했다.

또 ‘하노이 한국우수상품전’에서 역시 베트남 북부지역 다수의 도매 및 총판 업체와 상담을 진행했으며 코리아나화장품 브랜드 홍보에 집중했다.

코리아나화장품 유학수 대표이사는 “베트남 화장품 시장은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이 무척 높은 시장으로 코리아나화장품에서는 베트남 소비자 공략을 위해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라며 “이번에 참가한 다수의 박람회 외에도 현지 마케팅을 강화하여 한국 화장품의 우수한 효능을 널리 알리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