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매일경제 광고대상 잡지부문 우수상 수상
코리아나화장품, 매일경제 광고대상 잡지부문 우수상 수상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12.15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 리프팅 크림에 대한 명쾌한 카피로 ‘제품 효능’ 효과적 전달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은 지난 11월 열린 ‘제43회 매일경제 광고대상’에서 잡지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에 수상한 라비다 실 리프팅 크림 광고는 리프팅 성분인 ‘실 콜라겐™’을 시각적인 구성을 통해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팽팽하게 당겨 올라간 실의 이미지를 바탕으로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제품의 효능을 집중적으로 소구하는데 주력한 광고다.

‘피부:탄성을 자아내다’ 라는 메인 카피에서는 ‘실 콜라겐™’으로 탄력이 넘치는 피부를 자아낸다는 의미와 탄성이 흘러나온다는 의미를 중의적으로 사용하여 간결한 문장 내에 정확한 제품 기능을 담고 있다.

또 코리아나 전속 모델 오연서의 당당한 포즈를 바탕으로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제품 기능을 탁월하게 표현하고 있으며 제품을 한층 더 매력적으로 보여주고 있다는 평을 받았다.

간결하지만 명쾌한 콘셉트를 토대로 완성된 라비다 실 리프팅 크림 광고는 소비자로부터 호응을 얻는데 성공했다.

 

라비다 실 리프팅 크림은 뛰어난 효능과 함께 설득력 높은 광고까지 더해지면서 2016년 출시와 동시에 성공적인 매출을 기록했다.

라비다 실 리프팅 크림이 포함된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라인은 코리아나화장품 내 베스트셀러로 자리잡게 되었으며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추후 라인업을 확장할 계획이다.

 한편, 라비다 실 리프팅 크림이라는 애칭을 가진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크림’(50ml)은 실 콜라겐™이 피부를 끌어올리듯 집중적인 리프팅 케어를 제공해준다.

이 제품은 점점 늘어지거나 푹 꺼지는 등 탄력이 저하된 피부를 위해 탄력 기둥을 바로 세워서 탱탱하고 견고한 피부로 만들어주며, 피부를 쫀쫀하게 잡아주는 리프팅 제형을 통해 피부 겉과 속을 빈틈없이 케어 해준다.

함께 사용하면 좋은 라비다 콜라겐 솔루션 세럼(40ml)은 88% 고농축 함유된 캐비어 콜라겐 추출성분이 피부를 꽉 채워주는 세럼이다. 외부 자극에도 흐트러짐 없는 탱글탱글한 제형으로 확실한 탄력 효과를 부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