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덴힐스 ‘에덴힐스 서포터즈’ 1기 모집
에덴힐스 ‘에덴힐스 서포터즈’ 1기 모집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12.15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마케팅 본격화 위한 공식 뷰티 서포터즈 발굴
 

자연에서 피부를 위한 진정한 해답을 찾는 에덴힐스가 오는 12월 28일 까지 공식 서포터즈 ‘에덴힐스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

에덴힐스는 ㈜씨앤비코스메틱(www.cnbcos.com)의 브랜드 캐비올(CAVIALL), 아발론(ABALONE), 미애수(miesoo)의 통합 브랜드로, 올해 수산식품 신기술 인증(NET) 심사를 통과해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에덴힐스 관계자는 “에덴힐스 서포터즈 프로그램은 화장품 산업에 기반한 예비 마케터를 위한 활동으로 성별, 연령, 직업에 관계없이 천연화장품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객관적이고 다양한 의견을 함께 나누기 위해 기획했다”며 “향후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실질적이고 트렌디한 마케팅 활동 참여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에덴힐스 제품을 궁금해 했던 고객들의 참여를 통해 브랜드 및 제품에 더욱 관심을 갖게 될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선정된 서포터즈는 3개월(2017년 1월 2일~3월 31일까지) 동안 온라인 콘텐츠 제작 및 오프라인 마케팅 기획 등의 다양한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에덴힐스 뷰티테마파크에서의 오가닉 솝&캔들 DIY 클래스, 신제품 우선 체험 등의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매달 개별 우수 서포터즈와 팀 우수 서포터즈를 선정해 포상할 예정이며 활동 종료 후 최우수 서포터즈에게는 특별 포상과 함께 차기 서포터즈 총괄 멘토 혹은 에덴힐스 마케팅팀 인턴의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이번 에덴힐스 서포터즈 1기 모집 인원은 총 20명이다. 모집 기간은 오는 12월 28일 자정까지이며 지원 희망자는 에덴힐스 홈페이지(www.edhills.com) 내 공지사항에 게시된 모집 공고에서 첨부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e-mail(apply@cnbcos.com)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2017년 1월 2일 에덴힐스 공식 홈페이지 및 개별연락을 통해 공지되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에덴힐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