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탄력은 UP! 눈부신 피부 형광등은 ON!
얼굴 탄력은 UP! 눈부신 피부 형광등은 ON!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12.15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더스코스메틱, 라보티카 트랜스포밍 리퀴드 호일마스크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은 피부에 강력한 타이트닝 효과로 탄력은 높이고 환한 피부로 가꿔주는 ‘라보티카 트랜스포밍 리퀴드 호일 마스크’를 15일 출시했다.

‘라보티카 트랜스포밍 리퀴드 호일 마스크’는 얼굴에 바르는 순간 건조되면서 얇은 막이 생겨 페이스 라인을 탄탄하게 잡아주는 필 오프(Peel-off) 마스크다.

실버 주얼리를 녹여낸 듯 반짝이는 실버 리퀴드 타입의 쫀쫀하면서 진득한 제형으로, 얼굴에 도포 시 호일을 얹힌 듯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미노산과 천연미네랄이 풍부한 ‘진주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맑고 환하게 해준다.

피부 도포 시 즉각적인 타이트닝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필 오프 시 불필요한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 건조한 느낌 없이 매끈하고 맑은 피부결로 마무리 해준다. 더불어, 천연방부시스템이 적용돼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한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최근 마스크팩 업계에서 고무, 필름, 호일 등 독특한 제형의 제품들이 등장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기존 시트형 위주의 호일 마스크와 달리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라보티카 트랜스포밍 리퀴드 호일 마스크’는 쫀쫀하면서 진득한 실버 리퀴드 타입으로 보습은 물론 피부 탄력과 미백까지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라보티카 트랜스포밍 리퀴드 호일 마스크’는 리더스코스메틱 온라인숍(www.leaderseshop.com)과 명동 브랜드숍, 면세점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