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미,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매장 오픈 이벤트
어바웃미,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매장 오픈 이벤트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12.15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부터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까지 한 자리에 마련
 

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는 12월 15일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15일 그랜드 오픈하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쇼핑, 레저, 문화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복합 쇼핑 공간으로 자리매김 한다는 계획이다.

어바웃미 신세계 대구점에서는 어바웃미의 대표 화장품부터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바웃미는 신세계 대구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선착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일인 15일부터 21일까지 총 7일간 해당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1일 선착순 100명에게 ‘리얼 프레쉬 팩’ 6종 중 1개를 랜덤 증정한다.

어바웃미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리얼 프레쉬 팩’은 식물유래 꽃잎 농축 분말이 함유된 워시오프 마스크 팩으로 겨울철,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어바웃미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웰컴 이벤트를 준비했다. 많은 고객들이 어바웃미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이번 신규 매장 오픈을 기점으로 2017년부터는 더 많은 고객들을 만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라고 말했다.

현재까지 어바웃미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을 포함해 총 11개의 오프라인 매장(명동점, 홍대점, 타임스퀘어점, 신라면세점(서울/제주), 갤러리아면세점63, 동화 면세점, 신세계 면세점(명동), 두타 면세점, 스타필드 하남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을 운영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