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에게 인정 받은 ‘마스크팩의 명가’
소비자에게 인정 받은 ‘마스크팩의 명가’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12.15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힐, 2016 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 마스크팩 부문 대상 수상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은 지난 13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에서 진행된 2016 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 시상식에서 마스크팩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메디힐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형 및 마스크 시트 개발을 통해 가격은 합리적이면서 고품질의 마스크팩을 생산해왔다.

그 결과 2015년 매출 1,888억원에 이어 올해 예상 매출 4,100억원으로 빠르게 성장하며 마스크팩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2015년에 이어 2016년 상반기 올리브영 판매 1위를 기록했고 2016년에 상반기에는 마스크팩 누적 판매량 7억장을 돌파했다. 메디힐은 이 같은 점을 높게 평가 받아 마스크팩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인기 제품으로는 하얀 단백질 성분이 피부 필수 장벽을 만들어 겨울철 추위와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DNA 프로아틴 마스크’가 있다.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숯 성분이 피부를 환하게 만들어주는 ‘WHP 미백 수분 블랙 마스크’ 등도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메디힐은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의 인기도 높다. 특히 중국 내 인기가 매우 높은데 중국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 기간 동안 티몰에서 2년 연속 인기 마스크팩 브랜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메디힐 관계자는 “올해는 소비자들의 많은 성원 덕에 메디힐이 큰 성장을 이룰 수 있었던 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로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6년 소비자선정 스타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매일경제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미래창조과학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행사다. 스타브랜드 선정은 소비자조사 결과 및 기업과 기관들이 제출한 자료를 토대로 각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를 통해 최종 결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