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다에서 준비한 특별한 에디션으로 사랑을 나누세요!
라비다에서 준비한 특별한 에디션으로 사랑을 나누세요!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12.13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119캠페인’ 영상 공개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파워셀 에센스 119캠페인 사랑
나눔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여 라비다 119캠페인 스토리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119캠페인 사랑나눔 에디션은 따뜻한 연말을 맞이해 라비다에서 선보인 특별한 에디션이다.

라비다의 스테디셀러로 손꼽히는 파워셀 에센스를 대용량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동시에 따뜻한 사랑을 나눠주는 사회공헌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다.

라비다에서는 이번 출시를 기념하여 파워셀 에센스 사랑나눔 에디션을 구입한 소비자에게 라비다 파워셀 마스크 10매까지 특별 증정된다.

 이번 영상은 파워셀 에센스 한(1)병을 구입하면 한(1)명의 어린이를 구(9)하는 119캠페인의 취지를 담아 제작됐다.

또한 2016년 새롭게 선보인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119캠페인 사랑나눔 에디션과 함께 용기에 담긴 특별한 일러스트를 소개하며 지구촌 아이들에게 사랑을 나누고 싶은 119캠페인의 의미를 보여준다. 119캠페인 활동에 공감한 전속모델 오연서가 적극적으로 동참했으며 추후 지속적으로 캠페인 활동에 참여하기로 약속했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팀 관계자는 “12월 연말을 맞이하여 공개한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119캠페인 사랑나눔 에디션 영상은 라비다에서 4년째 진행 중인 119캠페인의 의미가 담겨있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소비자들이 119캠페인 사랑나눔 에디션을 체험하는 기회를 가져보면서 지구촌 어린이들에게 사랑을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라비다의 베스트셀러인 파워셀 에센스는 코리아나 화장품에서 개발한 독자 성분 ‘파워셀™ 성분을 90.5% 고농축 함유한 원액타입 퍼스트 에센스다. 이 제품은 세포액과 유사한 조성성분으로 세포 활동에 최적한 환경을 조성해주고 세포의 자생력을 키워 피부 근원의 힘을 강화시켜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미백, 주름개선 등의 기능성 성분들과 시너지 효과를 이뤄 효능을 높여주며 모든 피부고민의 첫 단계에 사용하는 퍼스트 에센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