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랜트베이스 ‘하이서울 우수상품 브랜드’ 선정
더플랜트베이스 ‘하이서울 우수상품 브랜드’ 선정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12.13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 솔루션·AC클리어 등 10개 제품 포함
 

고기능성 천연화장품 브랜드 더플랜트베이스(대표 서민규)가 ‘하이서울 우수 상품 브랜드 어워드’ 아이디어상품에 선정됐다.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에서 우수 상품 발굴 및 유통채널 확대를 통한 매출증대를 위해 운영하는 하이서울 우수 상품 브랜드 어워드는 상품경쟁력과 가격경쟁력, 타겟 고객 설정의 적절성, 판로확대 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우수상품을 발굴한다.

‘나의 가족을 위한 정직한 천연화장품’을 추구하는 더플랜트베이스 제품은 식품추출수로 만든 천연화장품, 독자적인 천연특허성분, 유해성분 무첨가 등을 인정받았다.

대부분의 화장품이 정제수와 화학성분을 사용하는 반면 더플랜트베이스는 식물추출수와 천연성분, 천연특허성분, 기능성원료 등을 사용한다.

아이디어상품으로 선정된 제품은 네이처 솔루션 블랜딩 모이스쳐 크림, 네이처 솔루션 내추럴 클렌징 폼, 네이처 솔루션 하이드레이팅 뱀부 워터, 네이처 솔루션 스킨 에센스, 네이처 솔루션 뱀부 에멀전, 네이처 솔루션 뱀부 룰라바이팩, AC클리어 매직폼 에이원 플러스, AC클리어 모이스처 퓨어엔 크림, AC클리어 매직젤, AC클리어 스팟 매직 파우더 등 10개 제품이다.

네이처 솔루션 라인은 아토피·민감성 피부를 대상으로 한 천연 유기농 라인이다. 아미노산·유기산·비타민 등 각종 영양소가 함유된 시원한 성질을 가진 대나무수액을 담아 보습·영양·탄력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AC클리어 라인은 지성·여드름성 피부를 대상으로 한 트러블 케어 라인이다. 마카식애시드·아시아티코사이트 성분이 함유된 병풀잎을 담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고 트러블의 예방 및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서민규 대표는 “더플랜트베이스는 시즌과 유행에 따라 급하게 만들어지는 FAST COSTMETIC이 아니다”라며 “시간이 걸리더라도 저와 제 가족, 아이가 안심하고 함께 쓸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더플랜트베이스는 우수한 품질, 맑고 건강한 성분으로 미국, 중국, 홍콩, 러시아, 필리핀 등 전세계 10개국 100여개 매장에 수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