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노 ‘2016 MAMA 공식 협찬’
바노 ‘2016 MAMA 공식 협찬’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12.13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 9개국 광고 진행 등 세계 시장 진출에 박차
 

바노바기 메디컬 그룹이 만든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바노’가 2016 MAMA(Mnet Asian Music Awards)에 공식 협찬하며 홍콩을 비롯 아시아 전역에 K-beauty를 전파했다.

MAMA는 No.1 콘텐츠 기업 CJ E&M이 주최하는 아시아 최고의 음악 시상식으로 매년 연말 개최된다. 지난 12월 2일 홍콩 AWE에서 개최된 2016 MAMA 현장에는 약 1만 1,000명의 전 세계 관람객들이 모였으며, 올해의 노래에는 '트와이스'의 'Cheer Up'이, 올해의 가수에는 '방탄소년단'이, 올해의 앨범에는 'EXO'의 the 3rd 'EX'ACT'가 선정됐다.

바노는 아시아 시장 진출을 목적으로 2016 MAMA에 공식 협찬 하여 ‘K-pop을 사랑한다면 MAMA, K-beauty를 사랑한다면 BANO’라는 슬로건으로 홍콩, 대만, 싱가폴 등 아시아 9개 국에 광고를 진행했다.

 

바노는 2016 MAMA 현장에서 SNS 이벤트를 통해 피부과 주사 성분이 담긴 인젝션 마스크와 24시간 365일 낮과 밤 맞춤 관리가 가능한 바노 잇츠 리얼 화이트닝 크림 미니어쳐, 스킨리뉴 프로그램 마스크팩, 스킨케어 샘플을 증정했다.

행사장에 모인 관객들은 바노가 한국을 대표하는 성형외과·피부과 전문의가 15년 진료 경험과 논문을 바탕으로 만든 정통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라는 점에 큰 관심을 가졌다.

특히 백옥주사, 동안주사, 신데렐라주사, 물광주사 성분이 담긴 인젝션 마스크에 관심이 집중되어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관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뤘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한 참가자는 “바노 SNS를 통해 진행되었던 2016 MAMA 티켓 이벤트에 당첨되어 영광이다”며 “바노는 한국에서 유명한 바노바기 메디컬 그룹에서 만든 브랜드라 더욱 믿음이 간다”고 밝혔다.

한편, 바노는 2016 MAMA 공식 협찬을 계기로 아시아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며, 이달부터 홍콩 H&B숍 컬러믹스 입점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