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12월 쇼킹테스터 모집
라벨영, 12월 쇼킹테스터 모집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12.13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일까지 ‘쇼킹바디팩·쇼킹허니솝’ 체험단 각 10명 모집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은 오는 12월 25일까지 신제품 ‘쇼킹바디팩(일명_보디가드팩)’과 ‘쇼킹허니솝(일명_깨끗허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쇼킹테스터를 각 10명씩 모집한다.

라벨영에서 운영하는 쇼킹테스터는 매월 제품을 사용해보고 싶은 체험자를 모집하여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라벨영 홈페이지 쇼킹테스터 게시판 내에 ‘쇼킹바디팩’과 ‘쇼킹허니솝’을 사용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달의 쇼킹테스터로 선정되면 제품을 받은 후 2주 이내에 블로그나 홈페이지 게시판에 후기를 올리면 되고, 우수 쇼킹테스터로 선정되면 원하는 제품 1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12월 테스터 제품인 ‘쇼킹바디팩’은 샤워 후 바디로션을 바를 필요 없는 신개념 바디팩으로써, 물기 있는 몸에 바르고 씻어내면 마치 팩을 한 듯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쇼킹허니솝’은 하얗게 일어난 각질을 깨끗하게 녹여주는 각질 전용 클렌징솝으로 쫀쫀하고 풍성한 꿀떡거품이 피부에 쌓인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여 결점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일반 꿀의 100배 보습&진정 효과를 지닌 마누카꿀이 건조한 코 주변에 효과적으로 작용하여 수분보습막을 씌운 듯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12월 쇼킹테스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라벨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