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자인, 진도모피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코리아나화장품 자인, 진도모피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12.12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한 달 간 자인 불로 크림 구매 시 진도모피 장갑 정품 증정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자인이 세계적인 럭셔리 모피 브랜드 진도모피와 함께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12월동안 진행한다.

자인에서 준비한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이벤트는 한파가 시작되는 12월을 대비하여 소비자들이 따뜻한 겨울을 맞이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12월 한 달 간 자인 불로 크림을 구매한 소비자에게 진도모피 장갑 정품을 증정한다.

이 장갑은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에디션만을 위해 디자인된 제품이며 선별된 최고급 양가죽과 풀스킨 밍크를 트리밍하여 한층 더 고급스러운 자태를 보여준다.

또한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구입한 소비자 대상으로 진도모피 아이템 즉석 당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구매 시 받은 진도모피 장갑 속에 경품 교환권이 들어있으며 당첨자에게는 진도모피 코트 정품부터 모피 머플러까지 다채로운 럭셔리 모피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팀 관계자는 "자인에서 선보인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자인 불로 크림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 품격에 걸맞도록 특별하게 준비한 에디션"라며 "이번 에디션을 통해더 많은 소비자들이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인 자인 불로 크림을 경험하는 기회를 가져보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자인 불로 크림은 자인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피부 노화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치유하여 피부를 다시 태어나게 만드는 귀한 한방 크림이다. 최고의 영약으로 꼽히는 100년근 산삼 유래의 줄기세포 배양액과 제주도의 불로초로 불리는 시로미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을 더하여 활력을 잃은 피부에 힘을 실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