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코리아, 신세계 입점 기념 연말 나눔 이벤트
실큰코리아, 신세계 입점 기념 연말 나눔 이벤트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12.05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한 달 동안 지인과 함께 나누는 연말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코리아가 신세계백화점 입점 기념 연말 나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이달 오픈 예정인 대구 신세계백화점 내 실큰 입점을 기념해 뜻깊은 나눔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해 준비됐다.

자신의 피부뿐 아니라 지인들의 피부도 함께 관리 할 수 있도록 12월 한 달 동안 실큰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silkn.co.kr/)에서 실큰의 베스트셀러 고주파 피부관리기 ‘페이스타이트’ 구매 시 다양한 실큰 제품들을 덤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는 연인과 어머니, 친구와 함께 실큰 제품을 나눠 쓸 수 있도록 기간 별 콘셉트와 혜택을 달리했다.

먼저, 오는 11일까지 페이스타이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연인과 함께 관리할 수 있도록 피부 노화각질을 전동으로 손쉽게 제거해 깨끗하고 부드러운 발로 가꿔주는 발 각질제거기 ‘페디’와 즉시 적용 가능한 실큰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어머니와 딸이 함께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12일부터 22일까지 페이스타이트 구매 시 실큰의 스테디셀러 안티에이징 의료기기 ‘페이스에프엑스’ 증정과 함께 즉시 적용 가능한 실큰 1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마지막으로 친구와 함께 관리하길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23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페이스타이트 구매 시 울퉁불퉁한 피부결을 개선시켜 매끈하고 탄탄한 몸매를 완성시키는 고주파 바디관리제품 ‘실루엣’을 제공한다.

단, 이벤트는 실큰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실큰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나눔 이벤트는 연말을 맞아 사랑하는 주변 지인들과 실큰 제품을 나누며 따뜻하게 한 해 마무리 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다”며 “이벤트를 통해 모임이 잦은 연말연시 지인들과 함께 실큰 제품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 관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실큰은 전문의료 장비회사에서 만든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 고주파와 프락셔널 열에너지, LED 레드라이트 등 첨단 테크놀로지를 결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클리닉에서 높은 가격에 받는 시술을 전문의의 도움 없이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함으로써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새로운 뷰티 문화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