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엄선한 우수 스킨케어 브랜드로 ‘우뚝’
소비자가 엄선한 우수 스킨케어 브랜드로 ‘우뚝’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12.05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트로지나, 싱글즈 ‘2016 베스트 바디 앤 클렌징 뷰티피플 초이스’ 7관왕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www.neutrogena.co.kr)의 바디 및 클렌징 제품이 싱글즈  ‘2016 베스트 바디 앤 클렌징 뷰티피플 초이스’에서 7관왕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뉴트로지나는 ‘2016 베스트 바디 앤 클렌징 뷰티피플 초이스’에서 바디로션, 바디 워시와 오일 부문, 그리고 페이셜 등 총 7개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되었다.

이번 싱글즈 뷰티피플 초이스는 트렌디한 2030 여성들이 많이 보는 매거진 싱글즈에서 1,000여 명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소비자들이 직접 엄선한 제품들이 선정되어 더욱 뜻깊은 행사로 마련됐다. 

바디로션 경쟁 부문에서 ‘겨울철 바디로션으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 과 ‘가장 강력한 보습력을 지닌 제품’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한 ‘뉴트로지나 노르웨이젼 포뮬러 바디 에멀젼’은 기존 노르웨이젼 포뮬러 바디 에멀젼에서 더욱 강력해진 보습력으로 업그레이드 된 바디로션이다.

뉴트로지나만의 포뮬러가 함유되어 단 한 방울 만으로도 피부에 밀착하여 건조한 피부에 10번째 층까지 깊숙이 침투해 수분을 가두는 극강의 보습효과를 부여한다.

순도 99.5%의 고농축 글리세린 성분이 소량만으로도 혹한 겨울 극심한 건조로 인해  고민인 피부까지 빠르게 케어해 준다.

‘극강의 촉촉함을 지닌 바디 오일’ 1위로 선정된 ‘뉴트로지나 세서미 바디오일’은 고급 식물성 바디 오일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유연하게 가꾸어주며,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방지해준다.

또한, 페이셜 부문에서 ‘믿고 신뢰할 수 있는 클렌징 케어 브랜드’로 여러 경쟁 브랜드를 제치고 뉴트로지나가 1위를 차지했다.

‘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 클렌저’가 피부 노폐물을 가장 말끔하게 씻어내는 제품들 중 1위로, ‘뉴트로지나 딥클린 클렌징 오일’은 최고의 클렌징 오일 1위로 선정된 것.

뿐만 아니라, 별도의 이중 세안이 필요 없는 제품으로 ‘뉴트로지나 딥클린 오일 투 폼’이 꼽혔다.

지난 60여 년간 불가능과 타협하지 않고, 피부에 대한 과학적인 연구와 혁신을 거듭해오며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써 명성을 쌓아 온 뉴트로지나답게 한국소비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음을 이번 서베이를 통해 다시 한 번 확인 할 수 있었다는게 업체 측의 설명.

뉴트로지나 마케팅팀은 “이번 싱글즈 뷰티피플 초이스 결과가 물론 순위도 중요하지만, 뷰티 트렌드에 민감한 소비자들이 직접 고른 제품들 중 뉴트로지나의 제품이 다수 선정된 사실이 그들에게 믿음직스러운 브랜드로 한 발짝 더 다가간 것 같아 더욱 더 의미있는 일이다”고 말했다.

한편, 뉴트로지나는 싱글즈 뷰티피플 초이스 7관왕 수상을 기념하여, 홀리데이 에디션 패키지 할인 및 상품평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베스트 바디 앤 클렌징 기획전’을 12월부터 G마켓, 11번가를 시작으로 옥션까지 오픈마켓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 오픈마켓 프로모션 진행 기간
1. 12/5~12/16: G마켓 모바일
2. 12/5~12/11: 11번가 웹
3. 12/12~12/23: 옥션 모바일
4. 12/26-12/30: 11번가 모바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