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P X 마음의 소리 콜라보레이션 제품 ‘왓슨스 베스트브랜드’ 선정
SNP X 마음의 소리 콜라보레이션 제품 ‘왓슨스 베스트브랜드’ 선정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11.14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P 화장품 ‘왓슨스 HWB 베스트 콜라보레이션’ 수상
 

국내외 동물 마스크팩(애니멀 마스크)으로 5천만장 이상 판매고를 기록한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SNP’ 화장품은 지난 9일 오전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개최된 ‘2016 왓슨스 HWB(Health Wellness Beauty) 어워즈’에서 베스트 콜라보레이션 브랜드로 선정됐다.

왓슨스코리아에서 올해로 6회째 진행 중인 ‘HWB 어워즈’는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 받은 브랜드를 엄선해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의 브랜드, 베스트 브랜드, 베스트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등 다양한 부문의 시상이 진행되었다.

SNP 화장품은 최근 네이버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마스크팩 4종, 핸드크림 4종, 온열 아이 마스크 2종, 미스트 2종, 수분크림, 컬러 립밤 2종, 마스카라 2종, 모이스처 쿠션 2종, 선 블러 쿠션 등 총 20종의 제품을 출시했다.

대표 상품인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팩’ 등을 통해 검증된 SNP 화장품의 우수한 제품력과 웹툰 ‘마음의 소리’의 두터운 팬층, 그리고 현재 방영중인 ‘마음의 소리’ 웹 드라마가 뜨거운 반응을 얻으면서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SNP 화장품 담당자는 “처음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작업이 왓슨스 각 부문별 최고의 제품을 선정하는 시상식에서 베스트로 뽑혀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향후에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SNP 화장품은 이번 '2016 왓슨스 어워즈' 베스트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오는 12월 30일까지 마음의 소리 X SNP 라인 중 쿠션, 핸드크림, 마스카라, 수분크림, 미스트를 30% 할인 판매하고 마스크팩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마음의 소리 캐릭터 피규어(조석, 애봉이, 조준)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