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본연의 아름다움을 통해 느끼는 행복
여성 본연의 아름다움을 통해 느끼는 행복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11.14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그레이스풀 에이징 캠페인’
 

프리미엄 헤어 브랜드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이 100세 시대를 사는 여성들을 위한 ‘그레이스풀 에이징(Graceful Aging)’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은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지향점인 여성 자신이 아름다움을 찾고 변화된 모습을 통해 행복함을 느끼자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그레이스풀 에이징은 여성의 우아함을 한 층 더해주는 ‘그레이스풀 컬러(Graceful Color)’와 ‘그레이스풀 케어(Graceful Care)’ 총 2개의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진다.

그레이스풀 컬러는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프리미언스 엔리치(Primience Enrich)’ 제품라인과 진행되는 헤어 컬러링 서비스다. 어두운 색을 덧입히는 기존의 새치 염색에서 탈피해 밝은 톤의 자연스러운 컬러링이 가능해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어두운 옷차림에도 밝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연출 할 수 있다.

‘퓨처 서브라임(Future Subrime)’ 제품 라인으로 선보이는 그레이스풀 케어(Graceful Care)는 시간의 흐름을 따라 자연스럽게 나타나는 모발과 두피의 노화 현상을 개선한다. 노화로 탄력을 잃은 모발과 두피에 볼륨과 힘, 탄력에 우아함과 자신감을 더한 프리미엄 살롱 헤어 케어다. 또한 두피와 목, 어깨의 긴장 완화와 리프팅 효과를 주는 시세이도 전용 마사지 서비스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