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 필수품 패키지 구매하고, 푸짐한 선물도 받고’
‘신혼 필수품 패키지 구매하고, 푸짐한 선물도 받고’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11.14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운 ‘웨딩 커플팩 특별 기획전’
 

한국 P&G(대표 김주연)의 독일 명품 소형 가전 브랜드 브라운(Braun)이 새롭게 시작하는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커플팩’을 선보이고,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특별 기획전을 오는 27일까지 실시한다.

브라운 웨딩 커플팩은 새내기 신랑의 완벽한 밀착 면도를 위한 골든 티타늄 코팅의 프리미엄 전기면도기 ‘New 시리즈 9’과, 얼굴 클렌징과 제모를 한 번에 해결해 신부에게 굴욕 없는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2 in 1 뷰티 디바이스 ‘페이스 스파’로 구성됐다.

정가 대비 약 37%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옥션과 지마켓, 11번가 등 국내 주요 오픈마켓에서 11월 27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판매한다.

브라운은 웨딩 커플팩 출시를 기념해 신혼부부에게 꼭 필요한 생활 가전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특별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서 웨딩 커플팩을 구매하는 전 구매 고객에게 ‘드롱기 커피 메이커’ 또는 ‘브라운 핸드 블렌더’를 100% 증정한다.

또한, 웨딩 커플팩을 구매한 후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드롱기 빈티지 웨딩세트 2종(토스터, 전기 주전자)’과 ‘다이슨 V6 모터헤드 헤파’를 추가로 선물한다.

브라운 브랜드 매니저 박지현 부장은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예비 신랑신부를 응원하기 위해 최고의 혼수품으로 손꼽히는 브라운 전기면도기와 미용기기, 인기 주방가전으로 구성된 웨딩 커플팩을 출시하게 됐다”며 “결혼식 당일 뿐 아니라 두고두고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결혼을 앞둔 친구나 지인에게 선물하기도 좋다”고 설명했다.

한편, 브라운 역대 최고의 면도기 ‘New 시리즈 9’은 골든 티타늄 코팅으로 더욱 강력해진 면도날이 피부에 미끄러지듯 부드럽고 완벽한 밀착면도를 선사해 남자들이 자신의 일에 매일 최고의 모습으로 최상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옵티포일과 피부 보호기능을 강화한 프로텍티브 스킨가드를 장착해 면도 효율을 높이고 피부자극은 낮춘 것이 특징이다.

브라운의 세계 최초 2 in 1 뷰티 디바이스 ‘페이스 스파’는 간편한 헤드 교체만으로 얼굴의 원치 않는 잔털을 제모하고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까지 꼼꼼하게 제거해 화사한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한 번의 제모로 최대 4주까지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으며, 마이크로 진동의 딥클렌징 기능을 통해 손으로 세안하는 것보다 6배 더 효과적인 클렌징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