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항산화 보호막으로 24시간 피부 리듬을 맞춰라!
강력한 항산화 보호막으로 24시간 피부 리듬을 맞춰라!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11.14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엘 ‘데이&나이트 케어 에센스’ 2종 대용량 출시
 

1851년 조제 약국에서 출발한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24시간 피부 리듬에 맞춰 푸석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생기있고 탄력있게 가꿔줄 ‘데일리 항산화 에센스’와 ‘나이트 집중 영양 에센스’ 2종의 대용량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피부 생체리듬은 24시간을 주기로 변화하기 때문에 낮과 밤에 맞춘 스킨케어가 중요하다.

낮 동안의 피부는 미세먼지?스트레스 등 외부 자극 요소로 활성 산소가 누적되기 때문에 항산화 방어막이 필요하며, 밤에는 낮 동안 누적된 피부 손상을 개선해주는 집중 영양 케어가 필요하다.

키엘의 ‘데일리 항산화 에센스’와 ‘나이트 집중 영양 에센스’는 10가지 내추럴 오일이 블렌딩된 오일 타입의 에센스로, 이처럼 시간대별로 달라지는 피부 리듬에 맞춰 낮 피부는 더욱 생기 있게, 밤 피부는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데일리 항산화 에센스’는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 외부 자극으로 인한 손상을 보호해준다. 또한 촉촉한 수분 보호막으로 피부결을 부드럽고 윤기 있게 케어해 준다. ‘나이트 집중 영양 에센스’는 밤 사이 피부에 필요한 영양을 공급해 생기 넘치는 탄력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순한 포뮬라로 낮 동안 쌓인 피부고민과 피로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데일리 항산화 에센스’와 ‘나이트 집중 영양 에센스’의 대용량 한정판은 기존 제품 대비 66% 늘어난 용량을 약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어 보다 경제적이다. 11월 한 달간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데일리 항산화 에센스’는 50ml 8만 6천원대, ‘나이트 집중영양 에센스’는 50ml 9만 2천원 대다.

키엘의 데이&나이트 케어 에센스 2종 대용량 한정판은 전국 53개 백화점 매장과 키엘 4개 부티크 그리고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 및 모바일 스토어(www.kiehls.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