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 전속 모델 ‘세븐틴’ 발탁 기념 이벤트
클린, 전속 모델 ‘세븐틴’ 발탁 기념 이벤트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11.02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장 욕구 자극하는 포토카드 및 브로마이드 사은품 마련
 

미국 향수 브랜드 ‘클린(Clean)’이 대세 아이돌 세븐틴과의 전속 모델 계약 체결을 기념해 11월 1일부터 대대적인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린은 깨끗함과 순수함을 콘셉트로 한 브랜드 이미지와 청량돌로 불리는 세븐틴이 잘 부합된다고 생각해 전속 모델로 기용했다.

세븐틴은 클린 웜코튼, 쿨코튼, 블로썸, 캐시미어, 오리지널, 얼티메이트, 프레쉬런드리, 에어, 샤워 프레시, 레인, 샤워프레시 포맨 등 클린 제품을 대표해 활동하게 된다.

BTY갤러리와 올리브영 매장에서는 클린 향수와 함께 세븐틴 멤버의 포토카드, 클린 향수 롤러볼, 공병 등이 동봉돼 있는 세트를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구입 매장에 따라 세븐틴 브로마이드, 미니 등신대, 향수 샘플 키트 등이 함께 제공된다.

특히 세트에 랜덤으로 삽입돼 있는 세븐틴 포토카드는 총 33종으로 세븐틴의 개성 넘치는 다양한 매력이 담겨 있다. 5종 브로마이드와 13종으로 제작돼 책상 위에 올려둘 수 있는 미니 등신대도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아이템. 행사는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시작일에는 씨이오인터내셔널 홈페이지와 세븐틴 공식 팬카페, SNS 채널에 세븐틴 홍보 영상이 최초로 공개된다.

클린 향수를 국내에 공식 수입 유통하고 있는 씨이오인터내셔널 김유성 대표는 "클린 향수와 청량돌 '세븐틴'의 만남으로 기대가 크다"며 "대대적인 마케팅, 영업을 통해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