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멘토들의 환절기 피부관리 핵심 노하우 공개
뷰티 멘토들의 환절기 피부관리 핵심 노하우 공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6.10.25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 뷰티 인사이드’ 캠페인 진행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리얼 베리어’는 환절기 예민해진 피부로 고민하는 성인 여성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들의 고민 해결을 위하여 각 전문 영역에서 뷰티 멘토로 활동중인 전문가 5인과 함께 뷰티 캠페인 ‘리얼 뷰티 인사이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날씨가 선선해진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심한 일교차, 건조한 대기, 찬바람 등에 의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고 피부건강을 지키는 피부장벽이 쉽게 손상돼 작은 자극에도 예민해지기 쉽다. ‘리얼 뷰티 인사이드’ 캠페인에서는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이러한 실제 성인 여성들의 피부고민을 들어보고, 각 뷰티 멘토들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고민 해결 팁과 피부장벽 강화 노하우를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뷰티 크리에이터로 유명한 김다영, 경선, 하코냥을 비롯해, 메이크업 아티스트 류현정, ‘피부미인’의 대명사 배우 신세경 등 총 5인의 뷰티 멘토와 함께 하는 이번 캠페인은 10월 27일 하코냥과 함께 하는 뷰티 클래스를 시작으로 두달간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번 ‘리얼 뷰티 인사이드’ 캠페인은 아토팜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각 뷰티 크리에이터들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들만의 뷰티 팁과 피부장벽 관리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뷰티클래스는 각 뷰티 크리에이터 채널을 통해 참여 신청 가능하다. 오프라인 뷰티 클래스 참석 시에는 다양한 이벤트로 피부고민 해결을 위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네오팜 마케팅부 한창희 팀장은 “환절기 피부가 민감해지는 시기를 맞아 성인 여성들의 피부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뷰티 멘토와 함께 하는 피부장벽 강화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피부장벽의 중요성과 피부장벽을 보호하기 위한 핵심 노하우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소개하고 여성들의 피부고민을 해결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