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환절기 피부 케어를 위한 ‘고보습 크림’
겨울 환절기 피부 케어를 위한 ‘고보습 크림’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10.24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MK ‘컨센트레이트 어드밴스 크림‘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RMK가 가을, 겨울 환절기 피부 케어를 위한 고 보습 크림 ‘컨센트레이트 어드밴스 크림(CONCENTRATE ADVANCE CREAM)’을 선보인다.
 
RMK 신제품 ‘컨센트레이트 어드밴스 크림’은 피부가 건조해지는 가을철 외부요인으로부터 영향을 받은 피부를 원래의 피부상태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고보습크림으로, 피부 깊숙한 곳까지 흡수되어 정돈되고 매끄러운 피부로 이끌어준다.

피부가 극도로 건조한 사람이나 외부 요인으로 인한 영향을 받아 화장이 잘 먹지 않는 사람이 사용하면 피부 관리에 더욱 효과적이다.

특히, 나이트 케어용으로 활용하면 밤 사이 피부 속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다음날 아침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컨센트레이트 어드밴스 크림’은 기존 컨센트레이트 크림보다 더욱 강력해진 수분감을 선사하며, 텍스처, 향기, 패키지 등의 부분을 개선해 RMK의 스킨케어 기술을 집대성했다.

영양감 있는 리치한 크림 제형이지만 발랐을 때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텍스처가 특징이며, 밀착력과 흡수력을 높여 바르는 즉시 부드럽게 흡수되면서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프레쉬한 감귤 향에 달콤한 시트러스와 카시스 향을 믹스한 쥬시한 향이 얼굴을 감싸주어 기분 좋게 마무리해 준다. 패키지 또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심플한 화이트 패키지로 리뉴얼 했으며, 스파츌라가 들어있어서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고 보습 크림인 RMK ‘컨센트레이트 어드밴스 크림’은 오프라인(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부산 센텀시티점)과 온라인 롯데닷컴(www.lotte.com), 롯데아이몰, CJ몰, GS Shop, AK mall, 더현대닷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