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식사 후 티 타임 대신 이너뷰티 하세요~”
“점심 식사 후 티 타임 대신 이너뷰티 하세요~”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10.24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멜비타 ‘이너뷰티 앰플 무료 시음’ 이벤트
 

프랑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멜비타’는 이너뷰티 앰플을 무료로 시음해 볼 수 있는 ‘오가닉 이너뷰티 타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점심 후 카페인이나 당 충전 대신 멜비타의 ‘오가닉 이너뷰티 타임’을 통해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챙기자는 취지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매일 오후12시부터 3시 사이에 멜비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다.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로얄 젤리 서플먼트’ 또는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케어해주는 ‘스킨임퍼펙션 앰플’ 중 하나를 선택하여 1인 1잔 한정으로 무료 시음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가닉 이너뷰티 타임’에서 경험할 수 있는 ‘로얄 젤리 서플먼트’는 비타민B 복합체, 아미노산, 효소, 불포화 지방산 등이 풍부하게 함유된 오가닉 로얄 젤리와 메이플 시럽, 천연 오렌지 향이 가미되어 쉽게 먹을 수 있으며 특히 지금과 같은 환절기에 섭취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스킨임퍼펙션 앰플’은 동서양의 7가지 식물 성분 추출물을 블렌딩한 블랙커런트&민트 향으로 트러블성 피부 개선이나 맑은 피부톤으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멜비타 관계자는 “계절이 바뀌면서 다양한 피부, 건강 상의 문제를 토로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안전한 유기농 원료로 만들어 남녀노소 믿고 먹을 수 있는 멜비타 이너뷰티 제품으로 환절기 피부,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멜비타의 ‘오가닉 이너뷰티 타임’은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진행되며 신사동 가로수길 부티크를 비롯하여 여의도 IFC몰, 삼성역 파르나스몰, 신세계 강남 파미에스트리트,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등 전국 멜비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