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한 장의 팩으로 관리하는 '3단계 스킨 솔루션'
단 한 장의 팩으로 관리하는 '3단계 스킨 솔루션'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10.24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P ‘여와 3-스텝 머드 마스크’ 2종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SNP 화장품에서 천연 미네랄이 풍부한 머드 성분이 함유된 ‘여와 3-스텝 머드 마스크’ 2종을 선보였다.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는 평소보다 수분 함유량이 줄어들어 쉽게 건조해지고 탄력을 잃게 되는 경우가 많아 이를 위해서는 수분을 많이 섭취하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마스크팩을 활용하여 피부 진정에 신경을 써야 한다.

‘여와 3-스텝 머드 마스크’는 고대 때부터 피부질환을 고치는데 사용되었다는 기록이 전해질만큼 피부미용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머드 성분이 함유된 에센스 마스크팩이다.

머드는 천연 미네랄이 풍부할 뿐 아니라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하는데 효과적이며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여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꾸어 준다.

또한 제품명에서 살펴볼 수 있는 ‘여와’는 고대 중국 전설로 전해져 내려오는 인물이자 진흙으로 인간을 빚어 만든 중국 창세의 신으로 알려져 있어 머드 마스크의 의미를 더해준다.

여와 3-스텝 마스크는 청정 서해 머드를 함유하여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여와 3-스텝 아쿠아 머드 마스크’와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여와 3-스텝 브라이트닝 머드 마스크’로 2종 출시되었다.

‘여와 3-스텝 아쿠아 머드 마스크’는 머드 외에 라벤더, 삼색제비꽃, 수레국화꽃에서 추출한 바이올렛 플라워 브라이트닝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어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더해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여와 3-스텝 브라이트닝 머드 마스크’는 연꽃, 벚꽃, 백합에서 추출한 화이트 플라워 브라이트닝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칙칙해진 피부를 즉각적으로 환하고 균일하게 가꿔준다.

또한 마스크팩, 아이크림, 크림/앰플 3가지로 구성되어 있는 3단계 시트 마스크팩으로 단 한 장으로도 꼼꼼하고 체계적으로 피부관리를 할 수 있다.

SNP 화장품 담당자는 “중국 고대 신을 활용한 진흙(머드) 에피소드를 엮어 중국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컨셉으로 제품을 만들었다”며 “환절기 때 쉽게 건조해지고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기 위해서 3단계 마스크팩으로 한 번에 쉽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원스톱 트리플 스킨케어로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여와 3-스텝 머드 마스크 2종’의 구입 및 기타 문의 사항은 SNP 화장품 공식 쇼핑몰(http://snpcos.ne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