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깊숙이 영양 채우는 ‘한 방울의 기적’
피부 깊숙이 영양 채우는 ‘한 방울의 기적’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10.24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렌코즈‘보르베르 마룰라 오일’
 

지속되는 아름다움을 위한 코스메틱 브랜드 포렌코즈(대표 정춘희)는 아프리카 지역의 마룰라 나무에서 추출한 프리미엄 성분의 '마룰라 오일'(15ml)을 출시한다.
 
‘보르베르 마룰라 오일’은 마룰라 오일이 99.8% 함유되어 수분벽 강화와 뛰어난 보습 효과를 도와주는 것이 특징으로, 마룰라 오일은 다른 오일보다 입자가 매우 미세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이 흡수돼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특히, 포렌코즈 ‘보르베르 마룰라 오일’은 콜드 프레스 방식으로 압출하여 영양소 파괴가 적어 영양이 그대로 살아 있고 투명도가 높은 순수한 오일로 3차 필터링을 걸쳐 매우 소량만 생산되는 것이 타브랜드와 차별화되는 특징이다.

또한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베르가모트 오일, 꿀 추출물, 비타민 E가 피부 안팎으로 보습 레이어를 형성하여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깊숙이 채워준다.

마룰라 나무는 아프리카의 메마른 모래와 가뭄에서도 소량의 물만으로도 오랜 시간 생명력을 유지하는 아프리카의 자생 나무로 마룰라 나무의 마룰라 씨앗 오일은 항산화 성분과 올레산 성분을 다량 함유하여 피부 수분벽 강화와 보습 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다.

극건조지역인 아프리카에서 신생아 목욕 오일로 사용되는 마룰라 오일은 여드름성 피부뿐만 아니라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가능하다.

포렌코즈 ‘보르베르 마룰라 오일’은 포렌코즈 공식 사이트(www.forencos.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