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LPGA투어 공식 마케팅 파트너 계약 체결
리더스코스메틱, LPGA투어 공식 마케팅 파트너 계약 체결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10.24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년간 대회 적극 후원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 효과 기대
 

미국 LPGA투어가 마스크팩과 스킨케어 제품으로 유명한 리더스코스메틱(016100,대표이사 김진구)이 미국LPGA와 공식 마케팅 파트너 계약을 맺었다.
 
지난 10월 13일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 미디어 센터에서 가진 조인식에서 리더스코스메틱은 LPGA투어 공식 파트너가 됐다. 이날 조인식에는 LPGA투어 마이크 완 회장과 리더스코스메틱 김진구 대표가 참석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LPGA투어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맺고 선제품을 비롯한 클렌징, 마스크 팩 제품 등을 선수들과 팬들에게 알릴 예정이다.
 
리더스코스메틱은 2017년 시즌부터 골프채널에서 LPGA투어 신인 선수들을 소개하는 ‘Fresh Face on the LPGA’라는 이름의 코너를 선보일 예정이며, LPGA 공식 홈페이지에 로고가 노출된다.
 
또한 지정된 대회에서 제품 체험과 브랜딩 등 제품 홍보 활동을 할 수 있다. 그 시작의 일환으로 ‘2016 LPGA KEB·하나은행 챔피언십’ 대회장에서 갤러리를 대상으로 홍보부스 및 다양한 체험 프로모션을 운영할 계획이다.
 
LPGA 아시아의 변진형 이사는 “리더스코스메틱과 파트너가 되어 매우 기쁘다”며 “선케어 부문은 선수들과 팬들에게 아주 중요한데, 리더스코스메틱이 선수들과 팬들의 스킨케어를 도와줄 좋은 제품을 제공해줄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리더스코스메틱 김진구 대표이사는 “전 세계 골프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LPGA투어를 후원하게 되어 기쁘다”며 “LPGA와 공식후원을 진행하는 첫 코스메틱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 3년간 LPGA 투어와 함께하며 더욱 가까이에서 대회를 적극 후원하고 더불어 전 세계에 K-뷰티를 알리는 데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