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로 맑고 생기있게 ‘스페셜 피부 케어’
‘마스크’로 맑고 생기있게 ‘스페셜 피부 케어’
  • 장업신문 webmaster@jangup.com
  • 승인 2016.10.24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마스크‧히아루로닉 아이 패치’
 

세안 후 붙이는 간단한 과정만으로도 피부에 주기적으로 스페셜 케어를 할 수 있는 마스크가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K-BEAUTY의 영향으로 아시아 여성들도 한국 여성들의 투명 동안 피부의 비결인 한국의 마스크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지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헤라는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가꿔주는 신제품 마스크 2종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마스크’와 ‘히아루로닉 아이 패치’를 출시한다.

헤라는 한국 여성을 비롯한 아시아 여성들의 투명하고 생기 있는 피부 구현을 위해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 마스크와 하이드로겔 타입의 아이 패치 등 신제품 마스크 2종을 선보이는 것.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마스크’는 피부를 화사하게 케어하는 ‘루시드-H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어 마치 조명판을 댄 듯, 지친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특히 도톰한 바이오 셀룰로오스 재질로 제작되어 마스크를 펼치거나 붙일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얼굴 굴곡에 들뜸 없이 밀착되어 마치 제2의 피부처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마스크 한 장에 화이트닝 에센스가 듬뿍 담겨 있어, 특별한 날 집중적인 브라이트닝 효과를 주고 싶을 때 사용하면 된다.

헤라의 다른 신제품 ‘히아루로닉 아이 패치’는 수분 자석으로 불리는 히알루론산이 듬뿍 담긴 제품으로, 바쁜 일상에 지친 눈가 피부를 탄탄하고 환하게 케어 해준다. 또한 눈 밑은 물론 눈꼬리까지 충분히 감싸주고 밀착되는 디자인으로, 잔주름이 생기기 쉬운 눈가 피부에 효과적으로 주름을 케어한다.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마스크와 히아루로닉 아이 패치는 10월부터 전국 헤라 매장 및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