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상된 손톱의 케어와 커버를 동시에
손상된 손톱의 케어와 커버를 동시에
  • 장업신문 webmaster@jangup.com
  • 승인 2016.10.24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디 ‘울트라큐어 BB 커버’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손상된 손톱을 기능적으로 똑똑하게 케어하는 신제품 ‘울트라큐어 BB 커버’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손상이 심하게 진행되어 착색된 손톱을 위한 맞춤형 영양제로, 갓 짜낸 내추럴 씨드 오일이 손상 부위를 집중적으로 케어하는 동시에 ‘울트라큐어 CC’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커버력으로 착색된 손톱을 깔끔하게 정돈해주는 기능을 갖췄다.

특히 네일 영양제 시장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블레미쉬 커버 베이스를 사용해 영양 공급 등의 케어와 커버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어 영양제 하나만 발라도 마치 단정한 누드 컬러로 컬러링을 한 듯한 효과를 선사한다.
 
반디의 울트라큐어 라인은 지난 6월 첫 선을 보인 새로운 영양제 라인으로, 해바라기씨, 마로니에씨 등의 식물성 오일과 다이아몬드 가루, 칼슘, 밀 단백질을 함유해 손톱 속부터 겉까지 영양을 공급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손톱으로 가꿔주는 복합 기능의 네일 영양제다.
 
피부과 시술 후 결점을 커버하는 연고로 탄생한 BB크림처럼 케어와 커버를 동시에 할 수 있어 평상시 심하게 손상된 손톱으로 고민하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울트라큐어 BB 커버’는 공식 온라인몰 반디샵 (http://shop.bandinail.com)에서 판매된다. 11월 출시예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