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블 잠재우는 순한 각질제거로 피부고민 해결
트러블 잠재우는 순한 각질제거로 피부고민 해결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09.29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이모겐 ‘어성초 발효 필링패드’
 

기다림의 효능과학 발효화장품 자이모겐은 여드름 피부와 각질 고민을 동시에 해결해 줄 ‘어성초 발효 필링패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급격히 온도가 떨어지며 가을이 오고 있다. 가을이 오면 기온 차로 피부는 칙칙해지고 각질이 하얗게 일어나 거칠어진다. 이러한 피부고민을 하고 있다면 어성초 발효 필링패드에 주목해 볼 수 있다.
기존의 스크럽이나 필링 종류의 각질관리 제품은 트러블에 부담을 준다.

이에 ‘어성초 발효 필링패드’가 각질제거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었을 여드름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에게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

어성초 발효 필링패드는 트러블 원인을 잠재우는 어성초 발효 추출물이 10% 함유되어 있어 과다한 피지분비를 조절하여 번들거리는 피부를 산뜻하게 해준다.

또한 모공 속의 꽉 찬 피지를 용해시키는 BHA(살리실릭애씨드)성분과 모공을 막고 있는 각질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는 AHA(락틱애씨드)성분이 함께 작용하여 매끄러운 피부결을 가질 수 있게 해준다.

 ‘어성초 발효 필링패드’는 사용방법 또한 간단하다. 함께 들어있는 집게를 이용해 한 장씩 꺼내 사용하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보관이 가능하고, 피부에 자극이 되지 않도록 가볍게 닦아내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피지를 감소시키고 각질을 제거하여 건강한 피부장벽으로 만들어준다.

각질과 피지를 관리하면서 여드름 피부의 요인을 차단하고 다양한 피부고민을 해결해 깨끗한 피부로 회복시킨다.

문제성 피부의 각질고민과 지성피부의 번들거림을 잡아줄 ‘어성초 발효 필링패드’는 자이모겐 공식 홈페이지(http://www.zymogen.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