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느, ‘명의보감(名醫寶鑑)’
㈜본느, ‘명의보감(名醫寶鑑)’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6.09.19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방을 기초로 한 프리미엄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풍부하고 조화로운 한방의 효능을 현대 피부과학으로 되살린 4가지 특허성분을 담은 ㈜본느의 프리미엄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명의보감(名醫寶鑑)’이 새롭게 론칭한다.

‘명의보감(名醫寶鑑)’은 아시아의 뿌리이자 아름다움의 원천인 ‘한방’을 기초로 피부의 내적, 외적의 균형을 조화롭게 맞춰줄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피부를 이롭게 할 고귀한 특허성분인 ‘금사연’, ‘오미자’, ‘황기’, ‘삼백초’를 메인성분으로 보습, 미백, 주름 등 피부 고민별로 사용할 수 있는 한 마스크팩 4종으로 구성되어 첫 선을 보인다.
 
먼저, 미백에 도움을 주는 고시성분과 유기산성분이 풍부한 ▲오미자 마스크, 금사연 둥지의 뮤신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속부터 수분을 가득 채워줄 ▲금사연 마스크, 피부 본연의 보호막을 견고하게 해주고 주름개선에 탁월한 ▲황기 마스크, 피부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특허성분 삼백초추출물(30,000ppm)을 함유해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지켜줄 ▲삼백초 마스크로 선보인다.

특히, 피부 유해 우려성분인 인공색소, 파라벤, 벤조페논, 탈크, 미네랄오일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세계적인 무독성, 친환경 스위스 인증기관에 마스크팩 시트 최초로 안전성 1등급을 획득한 엘로스 원단으로 제작된 마스크 시트로 안전성은 물론 시트의 보습 지속력과 밀착력 등도 우수한 제품이다.

새롭게 론칭되는 ‘명의보감(名醫寶鑑)’는 마스크팩 4종은 마스크팩 전문 매장 ‘올마스크스토리’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