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클래식 ‘김래원 미스트’ 초도물량 완판
아토클래식 ‘김래원 미스트’ 초도물량 완판
  • 송상훈 rangsung@jangup.com
  • 승인 2016.08.26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력과 모델 김래원 효과로 젊은 여성층에 인기
 

100년 노하우의 천연한방화장품 브랜드 아토클래식이 ‘리얼토닉 수딩 모이스트 미스트’의 초도물량이 완판됐다고 밝혔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우보한의원의 한방피부과학이 담겨있는 아토클래식 ‘리얼토닉 수딩 모이스트 미스트’는 일명 ‘김래원 미스트’로 불리며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어 출시 한달 만에 완판됐다.

아토클래식은 최근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를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김래원을 모델로 발탁해 화제를 모았다.

실제 김래원으이 밤샘 촬영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아토클래식 제품을 사용해온 것으로 알려져 ‘김래원 미스트’에 대한 제품 신뢰도를 얻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이번에 초도물량이 모두 완판된 아토클래식 ‘리얼토닉 수딩 모이스트 미스트’는 즉각적인 청량함과 수분감을 동시에 선사해 지친 피부에 평온함을 선사한다.

또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을 더해주어 하루 종일 촉촉하고 상쾌한 피부를 유지시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처럼 수분 공급, 진정, 보습 3가지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미스트뿐 아니라 스킨과 토너용으로 적합하다.

아토클래식 관계자는 “아토클래식 ‘김래원 미스트’는 100년의 오래된 전통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해 누구나 만족할 뛰어난 제품력 뿐 아니라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모델 김래원의 인기가 더해져 초도물량 완판이라는 기록을 세울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제품 구매를 기다리고 있는 소비자를 위해 물량 생산에 집중하고 있어 빠른 시일 내에 ‘김래원 미스트’를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아토클래식은 우보한의원 100년 간의 임상 노하우를 바탕으로 완성한 정통 한방 화장품 브랜드다. 화학적 인공 원료를 최대한 배제하고 국화, 녹두, 더덕, 당귀 등 순한 천연 한방 성분을 활용해 피부가 연약한 임산부와 영유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아토클래식은 온라인 몰(www.atoclassic.com)과 GS왓슨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