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포트 ‘Fall in BELPORT’ 프로모션
벨포트 ‘Fall in BELPORT’ 프로모션
  • 송상훈 rangsung@jangup.com
  • 승인 2016.08.26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 가격으로 만나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www.belport.co.kr)는 가을을 맞아 오는 9월 30일까지 ‘Fall in BELPOR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은 벨포트에서 판매하는 프리미엄 브랜드의 스킨케어, 헤어, 바디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그리스 이드라섬의 청정함과 건강함을 담은 내추럴 화장품 ‘에이버리’는 론칭 2주년을 맞이하여 클렌징, 세럼, 오일, 마스크팩 등 인기 11개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리얼 젤라또 클렌저 라인은 하나 구매하면 하나를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금액 사은품으로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에센스 워터와 레드 손거울을,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샴푸, 트리트먼트,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레노'는 베스트제품인 이슬크림 구매시 래디언스 미셀라로션 정품 용량 샘플을 증정하고 립밥을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타니’는 3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립밤을 증정하며, ‘슈어퓨어’는 토닉 로션과 세럼을 구매한 고객에게 나이트 크림을 증정한다.
 
스위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라꼴린느’는 모이스처 부스트 수분 제품이나 나이브에이지 세럼 또는 크림 구매 시 다양한 샘플을 제공할 예정이며, ‘벨폰테인’은 추석을 맞아 스킨 리뉴잉 세트, 스킨 리페어링 세트, 스킨 프로텍션 세트, 골든 캐비어 세트 등 30만원대부터 100만원대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선물 세트를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