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이 제안하는 바캉스 아이템
소망화장품이 제안하는 바캉스 아이템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6.08.23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친 피부 위한 홈케어 특화 제품 추천
 

여름철 바캉스는 몸과 마음에 휴식을 선사하는 반면, 오랜 시간 강한 자외선과 뜨거운 햇살에 노출되기 때문에 벌겋게 달아오른 선번부터 기미, 주근깨, 트러블까지 치명적인 흔적을 남을 수 있다. 여름에서 초가을로 넘어가는 시기에는 건강한 피부를 위해 충분한 회복의 시간을 가져야 할 때이다. 바캉스 후 피부 회복을 위해 집에서 간편하게 케어 할 수 있는 제품을 소망화장품이 추천한다.

먼저 ‘꽃을든남자 캘리포니아 알로에 수딩 젤’은 캘리포니아 알로에베라잎즙을 98% 함유하여 건조한 피부에 빠른 수분 공급을 돕고 자외선 등의 뜨거운 열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완화시켜주는 젤 타입의 올인원 케어 제품이다. 저자극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에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며 알로에 성분과 함께 구아바, 파파야, 망고, 코코넛, 자몽 등의 열대과일 추출물과 허브추출물, 녹차, 보리, 녹용, 캐모마일, 로즈마리, 라벤더가 함유되어 보습력과 진정 효과를 높였다. 또한 머리부터 발 끝까지 사용 가능해 얼굴은 물론, 건조한 모발 끝이나 연약한 바디 피부, 각질이 들뜨는 다리나 강한 햇볕에 자극 받은 등과 어깨에 바르기 좋다. 또한 남성의 경우엔 면도 후 애프터 쉐이브 젤로, 아기 피부엔 보습 진정 젤로도 사용 가능하다.

 

두번째로 ‘다나한 아쿠아 루트 캡슐 크림’은 미백 기능성 성분과 고삼 트리플 브라이트닝 캡슐이 효과적인 미백 작용을 도와 바캉스 후 칙칙해진 피부 톤을 전체적으로 밝고 맑게 가꾸어 주며, 땅 속 수분을 끌어올리는 힘을 가진 고삼 뿌리의 보습이 피부 수분막을 형성해주어 쉽게 메마르지 않는 깊은 촉촉함을 이끌어 준다.

 

​세 번째 ‘플로르드망 원더살롱 헤어 에센스’는 수분 에센스와 데미지 케어 세럼의 장점만을 담아 모든 헤어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주는 듀얼 헤어 에센스이다. 가벼운 사용감의 수분 에센스는 거칠어진 모발의 엉킴을 부드러운 머릿결로 유지시켜주며, 끈적임 없는 오일 세럼은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두 가지 듀얼 효과로 여름철 푸석푸석해진 모발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건강하고 탄력있는 모발로 케어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