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의 상징적 코드 고스란히 담아낸 듀오 향수
프라다의 상징적 코드 고스란히 담아낸 듀오 향수
  • 송상훈 rangsung@jangup.com
  • 승인 2016.07.26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다 ‘라 팜므, 르 옴므’
 

프라다가 프라다만의 고급스러운 DNA를 담아낸 새로운 듀오 향수 라 팜므(La femme), 르 옴므(L’homme)를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은 프라다의 상징인 사피아노 가죽, 밀라노 로고, 체크 무늬, 기하학적 디자인을 그대로 담았다.
 
프라다 라 팜므는 프라다스러운 플로럴 향취로 여성의 우아하면서도 센슈얼한 느낌을 전달한다.
 
첫 향은 달콤한 푸루메리아와 스파이시한 일랑일랑이 부드럽게 조화된다. 부드러운 바닐라, 황홀한 투베로즈 앱솔루트가 뒤를 이어 여성스러움을 발산하며, 마지막으로 베티버가 더해져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보틀은 전체적으로 반원 형태의 기하학적인 디자인으로 그동안 출시됐던 프라다 여성 향수와 차별성을 더했다. 뒷면은 화이트 사피아노 가죽을 덧대었고 골드 빛이 가미돼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럭셔리하고 패셔너블한 여성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
 
프라다 르 옴므는 남성 향수에 많이 쓰이는 아이리스와 앰버가 은은한 남성미를 나타낸다.
 
향취는 아이리스와 앰버에 이어 네롤리, 제라늄, 파출리가 조화를 이루어 관능적이고 시원한 느낌을 준다.
 
보틀은 라 팜므와 마찬가지로 반원 형태에 뒷면이 블랙 사피아노 가죽으로 멋스럽게 입혀졌다. 그 위에 새겨진 밀라노 로고가 클래식함을 더하고 실버 컬러로 부드러운 남성미를 자아냈다.

심플하고 고급스러움을 선호하는 남성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
 
프라다 라 팜므, 르 옴므는 전국 백화점 씨이오 파퓸스 매장과 BTY갤러리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