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MOOSICAL 공식 협찬
리더스코스메틱, MOOSICAL 공식 협찬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6.07.25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찬 및 부스 운영, 티켓 증정 이벤트 진행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은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인기 걸그룹 ‘마마무(MAMAMOO)’의 첫 단독 콘서트를 공식 협찬한다고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은 8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펼쳐지는 마마무의 콘서트 ‘2016 MAMAMOO CONCERT MOOSICAL’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며 콘서트가 진행되는 이틀간 콘서트장 앞에서 마마무 팬들을 위한 부스를 운영하고 게임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마마무가 데뷔 2주년을 맞아 처음으로 진행하는 단독 콘서트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았으며, 지난 6월에 진행된 티켓팅에서 오픈 1분 만에 전좌석 매진의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현재 마마무는 리더스코스메틱의 코코넛 워터 겔 마스크의 ‘마마물팩’ TVCF를 포함한 각종 광고와 방송활동에 함께하는 등 리더스코스메틱의 모델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이번 마마무 콘서트 협찬에 관해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리더스코스메틱의 모델인 마마무는 지난 6월 TVCF 공개 이후에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홍보 활동을 진행하고 있어 팬들 사이에서도 반응이 뜨겁다”며, “특히, 지난 7월 11일에 진행된 중국 인터넷 스타 ‘왕홍’의 리더스 홍보대사 위촉식에서도 마마무의 진면목이 왕홍을 통해 중국 현지에 실시간으로 중계되면서 중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히며 “실력파 걸그룹의 첫 콘서트인 만큼 공연 자체도 굉장히 기대된다. 리더스코스메틱도 콘서트에 오시는 많은 팬 분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현재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eaderscosmetic)과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leaders_cos)을 통해 마마물팩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이달 2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마마무 콘서트 티켓을 포함해마마무스페셜패키지, 영화관람권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