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까지 여자들이 원하는 모든 것이 있는 곳”
“A~Z까지 여자들이 원하는 모든 것이 있는 곳”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6.07.20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샵에이지’ 홍대 매장 오픈
 

샵에이지가 여자들을 위한 놀이터 ‘샵에이지’ 1호 매장을 홍대에 오픈 하고 여심 잡기에 나선다.

샵에이지가 7월 15일 오픈한 ‘샵에이지’는 ‘A부터 Z까지 여자들이 원하는 모든 것이 있는 곳’ 이라는 의미로, 맛있는 커피와 코스메틱 제품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매장이다.

방문고객들이 커피를 즐기면서 사용해보고 싶은 제품을 직접 써보고, 셀프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등 여성들이 편하고 재미 있게 쉴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방헤어케어 ‘댕기머리’, 정통 캐나다 헤어케어 브랜드 ‘마크앤써니’, 방향제품 ‘아오뗄’ 등이 입점되어 있으며, ‘프롬네이쳐’, ‘오리지널로우’, ‘사이닉’ 등의 제품도 사용해 볼 수 있다.

또한 ‘샵에이지’에는 전문 코스메틱 제품 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고객들의 취향을 만족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최근 핫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디퓨저와 캔들 등을 즐길 수 있으며, 간단히 개성을 표출할 수 있는 타투 스티커도 사용 및 구매할 수 있다. 애견샴푸 ‘알프레독’ 등 애견제품 또한 준비되어 있어 최근 늘어나고 있는 애견인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샵에이지’ 홍대 매장에는 테디베어 존이 설치되어 있어, 테디베어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제품도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샵에이지’ 매장에 비치되어 있는 테디베어는 원명희 한국테디베어협회장의 컬렉션으로, 제작 교육 및 핸드메이드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샵에이지는 이번 홍대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1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 시 ‘아오뗄’ 옷장용/차량용 방향제를, 2만원 이상 구입시 ‘아오뗄’ 린넨 스프레이를 구매고객에게 증정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입 시 ‘아오뗄’ 캔들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디퓨저를 증정하며, ‘룩앳헤어로스’ 트루 트리트먼트(500ml)를 한정수량으로 3천원에 판매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