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화장품, ‘쁘로뽀스타(PROPOSTA)’서 웨딩 패키지 선보여
사임당화장품, ‘쁘로뽀스타(PROPOSTA)’서 웨딩 패키지 선보여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6.07.20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웨딩 패키지 시장 대표 상품 발돋움
 

㈜사임당화장품(대표이사 이형규)은 7월 8일 청담동에서 ‘쁘로뽀스타’의 브랜드 론칭에 참여했다.

이날 행사는 결혼과 파티를 접목한 신개념 웨딩 브랜드로 스몰 웨딩, 프라잇 웨딩 등 새로운 형태의 결혼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플라워, 코스메틱, 드레스, 파티, 음식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 들이 참여했다.

특히 이날 선보인 ㈜사임당화장품의 자보예와 인현진은 웨딩패키지를 구성, 홍보하는 자리를 마련하여 웨딩 관계자의 주목을 받았다.

한 업체 담당자는 “자보예와 인현진 웨딩세트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제품력이 좋은 제품들로 구성돼, 앞으로 화장품 웨딩 패키지 시장의 대표 상품으로 발돋움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특히, 자보예는 동의보감과 한약 방제법에 따라 인간의 기와 음양을 조화시킨 ‘사임당’의 브랜드로 대통령상과 장영실상에 빛나는 사임당화장품의 피부과학이 집약돼 있다. 귀족의 풍취와 정서적 여유를 상징해 온 자색을 중심으로 한복을 모티브로 한 용기 디자인과 조선 황실을 대표하는 오얏꽃을 패키지 디자인의 주요 테마로 기품 있는 여성의 이미지를 극대화했으며 최고급 예단 세트로의 품격을 느낄 수 있다는 평가다.

이번 ‘쁘로뽀스타’ 론칭에는 브라이언이 운영 중인 플라워카페 브라이언 뜨리아농 외에도 웨딩룩 ‘소누와’, 저스틴 스테이크, 하니킴뮤직, 비스코티하우스쿠키 등이 참여했으며 브라이언을 비롯해 박수홍, 심으뜸, 양호석, 우지원 등 유명 연예인과 기자단, VIP초대권을 소지한 웨딩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