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뷰티풀 마인드, 뷰티풀 체인지’ 영상 공개
올리브영, ‘뷰티풀 마인드, 뷰티풀 체인지’ 영상 공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6.07.20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네스코 소녀교육 캠페인 통해 기부 문화 활성화 나서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유네스코 소녀교육 캠페인 슬로건 ‘뷰티풀 마인드, 뷰티풀 체인지(Beautiful Mind, Beautiful Change)’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유네스코 소녀교육 ‘Better life for Girls’은 CJ그룹이 유네스코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개발도상국 소녀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펼치고 있는 캠페인이다. CJ그룹은 KCON, MAMA 등 문화플랫폼과 그룹 내 다양한 고객접점에서 ‘소녀교육’ 인식 제고 및 모금사업에 협력해오고 있다. 올리브영은 2014년부터 이에 적극 동참하며 지금까지 약 2억 5천만원의 수익금을 유네스코에 기부했다.
 
이번에 올리브영이 공개한 유네스코 소녀교육 캠페인 슬로건 ‘뷰티풀 마인드, 뷰티풀 체인지’는 ‘당신이 아름다워질수록 소녀들의 미래도 아름답게 바뀝니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올리브영은 이를 통해 작은 행동에서 큰 가치가 만들어진다는 메시지 전달과 더불어 고객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즐기는 기부 활성화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캠페인 영상 역시, 고객이 구입한 아이라이너는 소녀가 꿈을 쓸 ‘연필’이 되고 립스틱은 소녀가 꿈을 칠할 ‘크레용’, 팔레트는 소녀가 꿈을 펼칠 ‘책’이 되는 모습으로 스토리텔링하여 캠페인 취지를 알기 쉽게 담아냈다. 이 영상은 올리브영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지 이틀 만에 10만뷰를 넘어서며 화제다.
 
올리브영은 이번 캠페인 슬로건과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유네스코 소녀교육‘과 함께하는 나눔 데이도 매일 진행한다. 이는 ‘착한 쇼핑, 착한 기부’를 테마로, 매일 적립된 CJ ONE 포인트의 일부를 올리브영이 유네스코에 기부할 예정이다.
 
CJ올리브네트웍스 홍보팀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한 슬로건 ‘뷰티풀 마인드, 뷰티풀 체인지’를 중심으로, 올리브영은 재미와 혜택을 더한 즐기는 기부 활동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 설 것이다” 며 “올리브영과 함께 개발도상국 소녀들의 꿈을 응원하는 ‘유네스코 소녀교육’ 캠페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